소식·알림
도서관 소식
경남대표도서관, 북돋움 축제 ‘일과 삶의 즐거움’ 개최
- 작성부서 국제교류홍보팀
- 등록일 2024-08-14
- 조회 227
경
남대표도서관(관장 신민철)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아이부터 노년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‘일과 삶의 즐거움’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024년 경상남도 북돋움 축제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.
그림 1. 경남대표도서관 북돋움 축제 포스터(출처: 경상남도청)
이번 북돋움 축제는 작가와의 만남, 인형극 등 공연, 북큐레이션 도민 참여형으로 20여 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.
주요 프로그램은 (어린이 대상)▴인형극(9.8.) ▴영화상영(9.25.), (청년 대상)▴‘푸른청춘, 그 속의 고민을 파헤치다’, 김상민 작가(9.7.) ▴‘이명현의 별헤는 밤‘, 이명현 작가(9.21.) ▴‘내 일로 건너가는 프로의식‘, 김민철 작가(9.29.) (노년 대상) ▴‘나는 이렇게 나이들기로 결심했다’, 이영미 작가(9.22.) ▴‘경남대표브랜드 특강’, 강정화 교수(9.5.) 등이다. “가을밤 대표도서관 작은음악회”(9.10.)와 “나도 웹툰작가, 체험형 동화구연, 글씨의 여운, 곧 만날 너를 기다리며”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.
진행 프로그램과 참여자 모집은 경남대표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면 되며, 인터넷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.
경남대표도서관장은 “이번 북돋움 축제는 도민들의 많은 참여 속에 책을 통해 도민 일상에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‘유명작가와의 만남’, ‘체험형 동화구연’, ‘글쓰기’ 등 다양한 행사로 운영되오니 도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”라고 밝혔다.
(원문출처)
- 이전글
- 이전글이 없습니다.